Project/Buyout(바이아웃)

프로젝트 바이아웃 게임 _1 회원가입/로그인/구단 생성

Lo Doc 2019. 8. 12. 19:40

 

초기화면

// InitManager.cs

주요 내용

 - 서버 접속

    network.connect();

 

 - 윈도우 창 최소화

    [DllImport("user32.dll")]

    private static extern bool ShowWindow(IntPtr hWnd, int nCmdShow);

 

    [DllImport("user32.dll")]

    private static extern IntPtr GetActiveWindow();

 

     ShowWindow(GetActiveWindow(), 2);

 

 - 윈도우 창 종료

   Application.Quit();

 

 - 암호화 패킷

   암호화 링크 ---

 

회원가입시 가입동의 화면

// LoginManager.cs

주요내용

 - 회원가입 통신

 - 로그인 통신

  

 

회원가입 폼 화면

 

 

로그인 폼 화면

 

 

 

로그인 아이디 패스워드 입력 후 화면

 

 

구단주 이름 생성 화면

 

 

 

구단주 이름 입력 후 화면

 

 

구단 엠블럼 선택 화면

 

 

 

 

 

// 구단 엠블럼 선택

- 이미지 파일 불러오기 코루틴

   var open_path = ""; // 예 "C://Users/user/Pictures"

   DirectoryInfo directory_info = new DirectoryInfo(open_path);

 

   foreach(FileInfo item in directory_info.Getfiles())

   {

       if(item.Extension.ToString == ".JPG")

        {   var file_Obj = Instantiate(File_Obj);

            file_Obj.transform.parent = File_Pos.transform;

            file_Obj.GetComponentInChildren<Text>().text = item.Name;

 

            Texture2D texture = new Texture2D(4, 4, TextureFormat.DXT1, false);

            using(WWW www = new WWW(open_path + "/" + item.Name)) 

            {     yield return www;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try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{    www.LoadImageIntoTexture(texture);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emblem_sprite = Sprite.Create(texture, new Rect(0, 0, textrue.width, texture.height), new Vector2(0.5f, 0.5f));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file_Obj.GetComponentInChildren<Image>().sprite = emblem_sprite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}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catch {}

           }

        }

   }

 

 

 

 

 

구단 생성 완료 화면

 

// 구단 생성 완료 후  게임 메인 페이지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