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

// InitManager.cs
주요 내용
- 서버 접속
network.connect();
- 윈도우 창 최소화
[DllImport("user32.dll")]
private static extern bool ShowWindow(IntPtr hWnd, int nCmdShow);
[DllImport("user32.dll")]
private static extern IntPtr GetActiveWindow();
ShowWindow(GetActiveWindow(), 2);
- 윈도우 창 종료
Application.Quit();
- 암호화 패킷
암호화 링크 ---

// LoginManager.cs
주요내용
- 회원가입 통신
- 로그인 통신







// 구단 엠블럼 선택
- 이미지 파일 불러오기 코루틴
var open_path = ""; // 예 "C://Users/user/Pictures"
DirectoryInfo directory_info = new DirectoryInfo(open_path);
foreach(FileInfo item in directory_info.Getfiles())
{
if(item.Extension.ToString == ".JPG")
{ var file_Obj = Instantiate(File_Obj);
file_Obj.transform.parent = File_Pos.transform;
file_Obj.GetComponentInChildren<Text>().text = item.Name;
Texture2D texture = new Texture2D(4, 4, TextureFormat.DXT1, false);
using(WWW www = new WWW(open_path + "/" + item.Name))
{ yield return www;
try
{ www.LoadImageIntoTexture(texture);
emblem_sprite = Sprite.Create(texture, new Rect(0, 0, textrue.width, texture.height), new Vector2(0.5f, 0.5f));
file_Obj.GetComponentInChildren<Image>().sprite = emblem_sprite
}
catch {}
}
}
}


// 구단 생성 완료 후 게임 메인 페이지로 이동